아직까지 쌩쌩한 SSD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5. 13. 20:27/
반응형

SSD 구매한지 약 1년이 쫌안댓지만 아직까지도 SSD 쌩쌩하네요. 삼성제품의 경우 인터넷에 막 글이 많았는데

사용중인 샌디스크 제품의 경우 아무런 문제없이 그래프가 일정하네요.

AS 경우도 5년이다보니 문제생기면 바로 센터에 보내면 교환이고..큰부담없이 업/다운로드 진행했지만 아직까지도 빠릿빠릿하네요.

저가형이다보니 펌웨어 이런게 없는게 흠이지만 그문제빼면 참 양품이 걸린듯싶네요.

아무쪼록 사용하면서 별탈없이 쭈욱 이대로만 가줬으면 좋겠네요. 괜히 갑자기 사망하는 일없기를....일반 HDD 사용할때 그런경우를

당해보다보니 멘붕에 빠지게 되다보니 급작스래 사망하는 문제가 없길 바라며!!!

 

샌디스크 X110 SSD 구매 완료

오메불망 구매 안하려고햇던 SSD 를 결국 질러버렸습니다.제품은 샌디스크 Sandisk X110[128G] 인텍앤컴퍼니 정품무상보증5년sandisk X110 128G 으로 가격이 저렴하여 구매했습니다.옛날엔 참 가격도 비싸

venusin.tistory.com

반응형
venusin.tistory.com/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