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등록번호 이용내역 처리완료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5. 15. 10:20/
반응형

한국인터넷진흥원 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주민등록번호 검색 프로그램 통해 오랜만에 또 조회하니깐 뭔가가 또나오네요.

일단 자신의 주민등록번호 검색하려면 사이트로 이동해야겠죠? 아래 링크 클릭하여 이동한뒤에

본인의 인증 수단 선택후 인증을 하신뒤에 자신의 이름 그리고 주민등록번호를 넣고 검색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저의 경우는 옛날엔 어마어마하게 많이 나왔는데 지금은 주민등록번호를 사용할일이 거의 없다보니 몇가지 않나오네요.

그나마도 검색해서 나온거라곤 탈퇴했거나 이미 사용하는 사이트 아니면 사라진 사이트들뿐이라서....

탈퇴할일은 없겠지만 아마 저기서 검출은 못해도 어마한 사이트에 아직 저의 개인정보가 남아있을꺼같네요.

아무쪼록 여기저기 회원가입 많이 하신분이라면 무료로 제공하니 사이트 통해 이용안하는 사이트들 미리 탈퇴 처리 하시는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일꺼같네요. 너무 무심히 관리를 안했더니 개인정보가 여기저기 퍼저나가면 그것도 않좋잖아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