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메르스(MERS) 상황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6. 7. 13:29/
반응형
부천에서 메르스가 발생하다보니 부천 시장이 메르스 관련하여 발표를 했네요.

일단 메스컴에 다나온 상태이며 부천 성모병원 역시도 메르스 명단에 오르게되었네요. 참 예전에 다니던 삼섬서울 병원 역시도

메르스 걸려서 명단에 있던데 일원동에 있는곳인데 크고 시설도 좋았는데 역시나 어디하나 안전한곳이 없네요.

에혀..큰일이네요 전국이 그놈의 메르스 바이러스 때문에 시끌시끌하고....

이번 역곡 메르스 환자 기자 회견문이 나왔던데 참 많이도 왔다갔다했네요...

아무쪼록 모두 메르스가 완치되어 다시는 이런 병에 걸리지 않도록 소독 철저하게 하고 조심조심 하자구요.

0123

메르스 환자 (확진) 관련 병원명(이름) (경유) 공개

혹시라도 자신이 거주하는곳에 메르스 환자가 있는지 확인 해보시는것도 좋을듯 싶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