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 Pro 설치 완료 하였습니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7. 30. 13:20/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기존에 설치되어있던 Windows 8.1 Pro 에서 새로나온 Windows 10 Pro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완료 하였습니다.

지금 사용중인 OS는 7버전인데 다른하드에 설치되어있는게 8.1 버전이라 업글겸 자세하게 확인 해보고싶은 마음에 과감하게 업그레이드

진행 하였습니다. 일단 설치 시간은 업그레이드 기준으로 대략 30분정도 안팍으로 소요가 된거같네요. 클린 설치하게되면 인증 문제도있고

해서 업그레이드 진행하였는데 별다른 문제 없이 설치 완료되었고 인증역시도 아무런 문제 없이 잘 통과했네요.

기존에 설치되어있던 시스템은 Windows 8.1 Pro 버전이였지요. 물론 노트북이라 인증도 정상처리되어있었구요.

01

설치완료후 메뉴에서 조금 헤메고있습니다. 프로그램 추가/제거 이게 어디있는지 하단 검색창은 어디서 어떻해 없애는지..

아직 정보가 많이 부족하여 찾아보고있는데 찾고서 바로 적용해야겠네요.

인증도 깔끔하게 잘되었네요^^ 혹시라도 자신의 PC에 설치된 버전이 인증이 잘되었는지 확인하실수 있는 방법은

관리자 권한으로 CMD 열기

slmgr -dlv          입력후 라이선스 상태 : 허가됨으로 뜨면 정상적으로 된것입니다.

slmgr -xpr          입력후 위짤방처럼 컴퓨터가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 되었습니다.

창이뜨면 비로서 정상적으로 인증이 완료되었다는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된 상태다보니 뭐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없이 바로 인터넷등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시스템에서 업그레이드만 진행되었기때문에..

차차 이제 Windows 10 익혀가면서 적응해나가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