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찾은 옛날의 블로그....그리고 PSP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9. 7. 16:23/
반응형

01234

오랜만에 외장 HDD 정리하다가 사진 폴더에서 찾은 옛날에 운영하던 블로그 찍어놓은게 있었네요.

PSP 가지고 놀면서 WIFI 테스트 한다고 블로그 접속 했었는데 저때만해도 참 깔끔하게 운영하고 내가 사용하고 싶은 플러그인 사용 가능해서

아주 만족스럽게 운영했었는데 블로그 접고 거의 몇개월정돈 멘붕에 빠졋다가 다시 시작하긴했지만...

TC(텍스트 큐브) 운영할때만해도 즐겁게 블로그 포스팅했던거 같았네요. 보통 하루 방문자도 봇빼고 순수 방문자 정도가 거의 8~900명정도

되었는데 어쩌다 이렇게 밑도끝도 없이 추락했는지..하!!!개인 호스팅으로 텍스큐브 설치하여 운영할때가 좋았네요.

혹시나 싶어 사이트 접속해보니 아직도 텍스트큐브는 존재하네요. 거의다 설치형 블로그 운영하는 유저들은 몇번 못봤는데...

그나마 티스토리 경우 보안 업데이트 등 사용자가 할일이 없어 편하지만 반면 텍스트 큐브 경우 새로운 버전 나올경우 업데이트 해야되고

혹여나 업데이트시 삑이라도 나면 백업파일로 복구해야되는 불편이있어서 조심하긴해야하는데 그때 참 즐겁게 한 기억이 새록나는군요.

아무쪼록 지금은 티스토리에서 정착하여 블로그 잘 이용하고있으니 그거에 만족 합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