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되어있는 egg & M480 스마트폰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3. 12. 13:06/
반응형

012

USB 랜카드 정리하면서 보물 박스에서 발견한 LG 제품의 EGG 입니다.

일전에 이벤트로 가입하고 딱 2번 사용해보고 그동안 박스에 고이 모셔둔 제품 입니다.

UICC 만있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모델명은 : LKT-WR1000 이며 아직 홈페이지에도 계속 링크 되어있네요.

혹시나 싶어 펌웨어 다운로드 받아보니 펌웨어도 나와있네요.

이건 판매해도 얼마 하지도 않으니.. 그냥 보관하고있다가 필요할때 써먹어야겠네요.

그리고 또 발견한 윈도우 모바일 스마트폰 M480 입니다.

01234

박스까지 풀셋으로 구비 되어있으며 한때 참 잘사용했는데 지금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고 나서부터는

방치되어있는 상태 입니다. 참 소리 빵빵하고 커서 좋았는데 지금사용하자니 너무 느리고 그렇다고 여러 메신저가

지원되는게 아니다보니 다시 이용할일은 없을듯싶네요. 가끔 가지고 놀려고 꺼내보지 않는 이상은...

m480 이용할때만해도 참 카페도 들락날락 거리며 자료도 받고 Tip 도 작성해가면서 왕성한 활동을했었는데...

이제 점점 잊혀저 가더군요. 지금 사용하는 사람들도 드물고 그나마 퀵 하시는분들은 아직도 많이 사용하시더군요

통신사 (인터넷 관련) 사람들도 이용하긴하는데 점점 안드로이드로 넘어가더군요. 아무쪼록 이제 유물이 되어버린 폰이네요

폰상태도 아직 풀A급인데..액정스티커 떼고 그러면 쌔건데...구매할때 안드로이드 폰은 참 초창기라 그냥 요거사자

했었는데 잘못된 선택이였나봐요.ㅎㅎ 이렇게 안드로이드 시장이 커질줄은 몰랐으니깐요..

아무쪼록 가끔 테스트하며 작동되는지 확인여부를 해야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