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템한 삼성 이어폰 그리고 나의 이어폰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5. 2. 13:04/
반응형

어제 득템한 이어폰과 기존 이어폰의 한컷 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건 갤럭시S 에 포함되어있던 이어폰을 개조 수리하여 사용

한건데 어제 새로운 이어폰을 득템 했습니다.

01234

어디 제품에 포함되어있는 이어폰인지는 모르겠지만 작동도 잘되고 유선 리모콘도 아무런 문제없이 작동이 잘됩니다.

이어폰에 포함된 유선 리모콘 기능은 볼륨 UP 볼륨 DOWN 그리고 전화받기/끊기 기능 이렇게 3가지 모드가 지원되며

전화받기/끊기 버튼의 경우 휴대폰으로 음악 청취시 재생/일시정지 기능으로 변경되어 작동 됩니다.

012

해당 이어폰은 기존에 사용하던 이어폰으로 아직도 작동은 잘되는데 다만 마이크에 연결되어있는 유선 리모콘 기능은 작동을

않합니다.ㅋㅋ 전화받기/끊기 기능인데 그냥 마이크만 작동될뿐 다른기능은 안되네요.

귀차나서 분해하여 고치기도 귀찮고 그냥 마이크만 잘되면 되는거죠.ㅎㅎ 이어폰은 마음에드는데 득템한 이어폰의 경우 오래

착용하면 귀가 아파서 오래 착용을 못하겠더라구요. 옛날 이어폰은 오래착용해도 아프지않던데 득템한건 살짝 아픈 느낌이

들어서 오래 착용하기는 힘들더군요. 무엇보다 기존 이어폰의 경우 만든곳은 차이나에서 제작 한것인데 득템한 이어폰의 경우

말레이시아에서 제작된거더군요. 암튼 그거빼면 별다른것은없네요.ㅎㅎ 중국 과 말레이시아

반응형
venusin.tistory.com/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