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se of darkness 업데이트가 많이 되었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1. 22. 10:20/
반응형

아마 기억으론 대략 5~6개월정도 게임 즐기다가 그만뒀다가 요며칠 사이에 새롭게 다시 시작했는데 참 많은기능이 생겼네요.

대표적으로 볼수있는게 펫 기능과 그리고 음성기능이 추가 되었네요. 예전엔 이런기능 없었는데 채팅은 이전이 더좋았는데...

지금은 상당히 개인적으로 불편해졌습니다.ㅠㅠ 멀티 플레이에 새로운 게임방식이 추가 되었던데 한번 클리어 할때마다 골드가

100만원씩 누적이 되더라구요. 이전 포스팅 내용 보면 아시겠지만 이전엔 골드 모을려고 빡시게 했는데 업데이트 후 손쉽게 숙숙 모이네요.

많이 모아야 대충 3백만 골드였는데 지금은 그갓 3백만 골드 껌이되었죠!! 아무쪼록 패치버전 사용하고있는데 업데이트 되기

전까지 빨리 많은 작업을 해놔야겠습니다. 패치되면 호사를 못누르기때문에ㅎㅎ

혹시라도 길드 가입하실 의향있으시면 위 길드 ID 검색하셔서 가입신청해주세요. 벌써 3번째 길드 이전이네요.

이전,이전 길드 참 잘운영하다가 길드장 넘겨주고 새로 운영하는데...같이 즐겁게 즐겨봐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