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랭킹 1위찍어봤습니다. (rise of darkness)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1. 29. 11:12/
반응형

01

유일하게 모바일 게임중에서 제일 오래하고있는 게임중에 하나인 rise of darkness 라는 모바일 온라인 게임 입니다.

뭐 여러가지 모바일 온라인 rpg 게임들이 많이 있는데 이게임을 꾸준히 즐기고있는게 패치버전 으로 사용하고있는거라서

별다른 제제없이 이용하는게 큰 매력인거같네요. 국내 게임의 경우 패치버전 이용할경우 하루이틀 안되서 바로 밴당하는데

해당 게임은 이상하게 유저들이 거의 절반정도가 할정도 이상한 게임이더라구요. 아무튼 업데이트도 아주 가끔씩 이루워지기

때문에 패치버전 제작도 자주할필요 없어서 꾸준히 지금까지 하고있는거같네요. 그리고 유일한 장점인 현질없이도 오래 할수있다는

장점이 있는거같아요. 패치없이 그냥 했다면 얼마 못하고 그만뒀을텐데 힘이 높으니까 보스등 손쉽게 잡을수있으니 그게 좋네요..ㅎㅎ

아무튼 전체 랭킹 1위는 못올리지만 한종목에서 1위 오랜만에 또 찍었네요. 이전에도 다른 종목에서 한번 1위했었는데...

반응형
venusin.tistory.com/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