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알뜰폰 신청한 UISM 도착 했습니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1. 22. 10:35/
반응형

0123456

어제 오후 저녁 5시반쯤에 한통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택배입니다. 자택에 계신가요 하고서 네 그러고 난뒤 한 10분뒤에 초인종 소리와 함께

택배 입니다. 이러면서 택배물품을 건내주고 가셨습니다. 도착은 우체국 택배로 도착 하였고 내용물은 총 3가지 였씁니다.

첫번째는 우체국 안내문 두번째는 핸드폰 기기 등록하는 방법 안내문 세번째는 USIM 칩 입니다.

안내문 두장은 필요없이 그냥 사용하는 기기에 맞게 usim 을 꺼낸뒤에 공기계에 장착 합니다.

장착후 기기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2~3번정도의 기기 재부팅하면 정상적으로 핸드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래도 의외로 참 빠른 배송이네요. 막 여기저기서 그렇게 오래걸린다 우체국역시도 7일에서 10일정도 걸린다 했는데 2일만에 처리가 되었네요.

못해도 다음주쯤에나 가능할까 생각했는데 빨리되서 다행인거같네요. 무료로 사용가능하다니깐 좋은거같아요.

가입하고서 바로 에넥스 텔레콤 가입신청하니 하단에 정회원뜨네요.ㅎㅎ 문제는 여기저기 등록된번호 필요한건 교체해야하는데

필수 사이트 생각이 나질않네요..-_- 기것 번호바꾼 사이트라곤 포털 사이트빼곤 등록한게 없다보니 나중에 생각나면 그때 번호 변경해야겠습니다.

우체국 알뜬폰도 잘쓰면 좋을꺼같네요. 저렴하니깐 잘쓰도록 뽕좀 뽑아줘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