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CCLF 램프 교체 해야하는데...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10. 10. 20:56/
반응형

지금 TV 용으로 사용중인 삼보 루온 모니터 패널인 FLC43XWC8V 제품 인데 이놈이 오래되서 그런지 CCLF 램프가 어두워졌네요.

일반 밝은 종류의 방송 볼때는 문제가없는데 어두운 장면들 나올때면 화면 보기가 힘드네요....

하루빨리 CCLF 램프좀 교체해줘야하는데 당최 해당 모델의 빽라이트 램프 파는곳이 보이지가 않네요. 예전엔 많아서 나중에 구매해야지 하고서

즐겨찾기에 북마크 해놨는데 다시 접속해보니 업체가 없어졌는지 검색도 안되고 홈페이지 역시도 접속이 안되더군요.

예전만큼의 램프 판매하는곳이 많지가 않네요. 이건뭐 수리업체다 의뢰하면 배보다 배꼽이 더커지기때문에 그냥 직접 램프 구매하여

자가 수리하는게 더 이득인데 문제는 판매하는곳이 없어서 문제네요..빨리 램프 찾아서 구매하던가 해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