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투표하는날!! (20대 국회의원 선거일)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4. 13. 14:02/
반응형

짜잔 오늘은 20대 국회의원 선거일 입니다. 여기저기 선거 독려등 하는데 저는 사전 투표로 인해 투표는 안합니다.

투표 인증한다고 찍어놓고 깜박하여 다시봤는데 금세 잉크가 지워져 버렸네요.근처 주민센터 보니 토표 하러 가시는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소중한 한표 한표 행사하여 좋은분 뽑기를 바랄뿐이네요. 맨날 공약 거대하게 걸어놓고 막상 뽑아놓으면 실천하는 사람들을 본적이 없네요.

역대 대통령이나 국회의원이나 공약만 엄청나게 걸어서 뽑아달라고하지만 결국 당선되면 그때부턴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고 참....

아무튼 투표하는 날인만큼 투표 하시기 바랍니다. 날씨도 너무 좋은데~~

01

집근처 주민센터 앞에 엄청나게 핀 벚꽃나무 인데 밤에 이뻐 보여서 찍었네요.ㅎㅎ 술마시고 집가는길에!!

0123

이건 집앞에 핀 꽃인데 이꽃이 필때마다 참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무슨 나무 인지는 모르겠지만 이꽃이 활짝 피면 향기도 좋은데

아쉬운게 꽃봉우리가 피고 며칠 안되서 금방 시들어서 단시간에만 볼수있고 향기 맡을수 있다는게 아쉽더라구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