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역 1번 출구 앞에서 발생한 택시사고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2. 5. 1. 16:03/
반응형

오랜만에 저녁에 무언가 먹고싶어서 북부 시장을 가려고하는데 횡단보도 건너 저멀리 역곡역 방향에 소방차와 엠블런스가 서있었습니다.

어라 역곡역 광장쪽에 무슨 사고라도 났나 하면서 역곡역 방향으로 걸어갔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역곡역엔 엄청난 인파와

사고를 목격하고 구경하는 시민들이 많이 보고 있었습니다.

무슨 이유때문에 사고가 발생한건지는 알수없지만 일단 사고 주변엔 안전을 위해 출입통제 라인이 되어있고 그주변에서 119 분들이

사고 수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차량 내부에는 사람이 없는걸로 보아 운전하신 택시기사분은 다치지않으신걸로 보이고 차량 하부만 손상이 발생될껄로 예상 됩니다.

다행이도 차량이 계단에 걸쳐있어 바닥까지 내려오진않아 견인차에 뒷부분을 연결후 출동하신 119분들이 모여서 차를 들고 밀어서

차를 위로 올렸습니다. 그뒤로는 어떤 조취가 취해졌는지는 알수가없었습니다. 가던길을 가서 북부 시장으로 갔기때문에....

쇼핑을 다하고 넘어와서 다시 역곡남부역에 도착했을땐 이미 모든 상황이 종료된 상태였습니다. 날씨도 맑고 더운날 이 무슨 사고인지

참 그래도 저녁엔 맛있는 음식 해먹을껄 생각하니 기분은 좋네요.. 운전하시는분들 모두 안전 운전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ytn에 제보하여 연락이 오긴했는데 과연 제보한게 쓰일지는 미지수입니다. ㅎㅎ 영상으로 찍을껄 그랬나봐요.. 누군가 영상으로 제보한다면

아마도 제가 보낸 사진도 살짝 나올수도있긴하겠지만 아마 안나올꺼같기도 합니다.. ^^;;

역곡역에서 이렇게 사고난걸 본건 벌써 2번째네요..아주 오래전 어릴적 역곡역 전철에서 사상 사고로인해 첫번째 사고 봤었는데...

그뒤로 이렇게 택시 사고를 보게되었네요...아무쪼록 모두 사고는 조심 또 조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