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이 살짝 불안정하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5. 18. 14:05/
반응형


이상하게 국내 사이트는 이상이 없는데 해외망 이용하는 해외 사이트 이용하게되면 페이지가 한방에 나오지않고 로딩이 걸려서

다시 클릭하던가해야지 그제서야 한참있다가 페이지가 열리네요.

이게 은근히 상당히 거슬리네요. 불과 며칠전까지만해도 이런증상이 없었는데 요글래 갑자기 이런 증상이 발생하네요..

무슨문제인지 알길이 없으니 답답하네요. 관련글 검색해봐도 딱히 나오는것도 없고 A/S 역시 아무런 문제가 발견이 안되니

해결도 못하고 에효 언능 빨리 해결좀 빨리 되었으면 좋겠네요...ㅠㅠ

반응형
venusin.tistory.com/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