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면계좌통합조회 해봤으나....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5. 12. 12:33/
반응형

한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휴면계좌통합조회 랭크가 되어있길래 혹시 나도? 하는 싶은 마음에 바로 검색을 시도해봤습니다.

아쉽게도 크롬에서는 사이트에서 지원핮가 않아 ie 확장 플러그인 이용하여 사이트 접속하였습니다.

필요한건 공인인증서 하나만 있으면 간단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접속후 이름 그리고 주민등록번호 입력후 동의 창 3개

선택후 공인인증서 선택하여 인증서 로그인하시면 바로 휴면계좌가 있드면 바로 나오게 됩니다.

딱 조회를 해봤으나 아쉽게도 어디하나 휴면계좌로 묶여있는 계좌는 하나도 없네요. 다사용하는 계좌라서 그런지....

숨겨진 나의 계좌에 거금이 숨어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ㅋㅋㅋ꿈의 희망이긴하지만 혹시나 하고 조회 해본거지만 혹시라도

조회 하실분은 조회 해보세요! 조회 해본다고 공인인증서 로그인하는데 자꾸 공인인증서가 검색이 안되서 확인해본결과 이전에

분명 공인인증서 재발급 받았는데 재발급 받고서 구버전의 인증서 대신 새로 재발급 받은 인증서를 삭제한듯 싶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아무리 검색 해도 인증서 가 나오지 않아 결국 오늘 새로 발급 받았네요. 귀찮게 보안카드 찾고 인증전화 받고 부랴부랴 작업했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