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런 이게 문제가 하드 문제인거같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8. 25. 22:09/
반응형

일전에 PC 멈춤에 관련하여 포스팅 한적이 있었는데 포맷하고 한동안 잘사용했는데 최근에 한번 또다시 멈춤 현상이 발생했네요.


아 지금으로써는 범인은 HDD 라고 생각드는데 남는 하드 찾아서 교체 해봐야겠네요...에혀!!!!!!!!


한동안 잘되다가 그놈의 망할 그래픽 카드 일터지고 부터 pc상태가 꼴이 이상해졌네요.


일단 당분간 지켜보다가 하드를 남는거다른거로 교체해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