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검색 페이지 만들기 힘드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11. 25. 14:24/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개인적으로 아이프레임 이라던지 어떤 페이지라든지 해서 인스타그램의 태그나 가져오려고 여기저기 사이트 왔다갔다 하며

자료 수집좀 하고있지만 만들기가 쉽지가않네요..CLIENT ID 라던지 access_token 가져오는건 알겠는데 그뒤 페이지 작성이 문제네요.

소스가 제대로 되는게 없다보니....특정 단어의 태그등 아이프레임으로 가져오거나 태그의 페이지를 열리게 하고싶은데....

매번 인스타그램 홈페이지 접속해서 검색 해서 보기 귀찮아서 해보려고했는데..하!!!!!!!!!!!!!!!

참 어렵네요....이제것 뭐 할땐 바로바로 검색해서 금방 찾아서 문제 해결하곤 했었는데 이번 문제는 상당히 난이도가 있어서 그런지

어렵네요 검색하는것도 그렇고 소스 구현하는것도 그렇고...정안되면 그냥 포기하던가 해야겠네요...에효!!!!!!!

반응형
venusin.tistory.com/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