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이용해본 결과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12. 4. 22:56/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네이버 에서 테스트로 진행중인 브라우저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로 이것저것 확인해보고 있었는데 일단 제가 이용하는 확장 프로그램의 경우

큰문제 없이 잘사용되고 있습니다. 오류없이 잘되는건 만족하는데 플래시 활성화를 어떻해 시켜야할지 모르겠네요.

이렇게 티스토리 글쓰기 하여 사진 업로드시 플래시 이용하여 사진다중 업로드를 하게 되어있습니다.

Daum 포토업로더는 Flash Player 10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Flash를 설치하신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자세히보기 ▶

이렇게 뜨면서 클릭하면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딱히 어떻해 해결할 방법이 없습니다. 브라우저 자체 숨겨진 히든 기능을

찾아야하는데 인터넷 등에 올라온건 아직없고...플래시 문제만 해결되면 어떻해 좋겠는데 참.....그거빼곤 다 마음에 드네요..

참고: 아도비 플레시 플레이어는 이미 설치되어 있지만 활성화 되어 있지 않습니다. 여기 를 클릭해 주십시오.

링크를 통해 이동하여 설명문을 보게되면 크롬 설명이 되어있긴 합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신 경우, 내장된 아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비활성화된 상태입니다. 플래시 플레이어를 활성화 하시려면, 의 이 기술 노트에 나온 단계를 따라 주십시오.


개발자용 정보를 포함한 크롬의 플래시 플레이어에 대한 강화된 지원에 대해 더 알아보시려면, 의 이 기술노트를 참조해 주십시오.


오픈 소스 크로미엄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신 경우, 아래의 플래시 플러그 인을 다운로드 해 주십시오.


플래시 플레이어와 크로미엄에 대한 추가 정보를 원하시는 경우에서 이 기술 노트를 참조해 주십시오.

이건 엄연히 크롬 브라우저에 맞게된거라서 히든 페이지 접속이 안되네요...어떻하든 찾아서 활성화 방법 좀 연구해봐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