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앱 다운로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12. 8. 13:17/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그간 쉽게 v live 에서 영상 다운로드를 받았는데 어찌된 영문인지 프로그램 제작사 쪽에서 제외를 시킨건지 다운로드를 못하게 되었네요.

일단 홈페이지 통해 피드백 접수는 해놨는데 이게 해결이 될지는 의문이네요.

사이트 통해 다운로드 안받고 손쉽게 다운로드 받을수 있어서 좋았는데 안되면 이거참 상당히 골치 아프게되었네요.

빠른 시일내 제작사 측에서 해결 해줘야할꺼같은데 참!!!! 일단 다른 방법좀 찾아놔야할꺼같네요. 해당 방법이 계속 유지될줄알았는데

프로그램 자체 보단 프로그램 통해 원 제작사 사이트를 거쳐 다운로드 받는거같은데 빠른 시일내 방법 찾은 후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수정이 완료된 상태라 지금은 정상적인 다운로드가 됩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있으므로 http://comedy.wo.tc/324 페이지에서 새로운 버전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