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받기 힘드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12. 30. 02:21/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현재 페이스북 보게되면 동영상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업로드) 이때보면 동영상 화질에따라 240p 에서 부터 1080p 까지 지원되는데

언제부터 인지는 모르겠지만 페이스북에서 동영상좀 다운로드 받으려면 내가 원하는 화질의 영상이 받아지는게 아니라 한단계 밑의 영상이

다운로드가 되기 시작되더라구요. 이런저런 방법을 다해봤지만 결국엔 답이 않나오네요. 여러 사이트에서 답좀 찾아보려고 했으나 해당 문제로

글이 올라온게 없기에 도저히 답이 없어서 지금은 포기 상태 입니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서 1080p 영상을 받으려고 http://fbdown.net/ 다운로드 사이트 이용하거나 기타 프로그램 이나 파일

이용하여 영상좀 다운받으려고해도 1080p 영상이 다운로드가 되는게 아니라 720p 영상이 다운로드가 되버리네요.

전에는 Full HD 영상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었는데 페이스북에서 손을 쓴건지 이젠 HD 영상밖에 다운로드가 안되네요...

하루빨리 풀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는 방법좀 찾아봐야겠네요. 풀hd 영상이 올라와있어도 hd 영상으로 받아야하니 상당히 불편하네요.

그러고보면 이런식 으로 받을 수 있던곳이 없었는데 페이스북이 그러고보면 대단하네요..한단계 밑으로 다운받게 변경해버리는거보면..

반응형
venusin.tistory.com/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