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호스팅 찾기 힘드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1. 9. 13:40/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기존에 이용하던 무료 호스팅이 있습니다. 허나 점점 호스팅에 문제가 발생하는지 잦은 서버 다운과 함게 메인 호스팅도 상태가 않좋더라구요.

그래서 하루빨리 자료 백업 후 새로운곳 찾아 이동해야하는데 그 새로운곳 찾기가 만만치가 않네요.

해외 호스팅의 경우 리셀러가 많은데 리셀러 경우 소리소문없이 계정이 삭제되거나 아니면 사이트가 문닫을수도 있고 더군다나 백업에

큰문제가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SSH로 간단하게 백업할수 있는데 해외 호스팅의 경우 웹에서 ssh 지원하지만 백업이 제대로 잘안되는

문제가 있더라구요 더군다나 백업도 용량제한이 있는지 용량이 큰 경우 백업이 안되는 문제가있어서...

해외는 굳이 찾지는 않는데 국내는 찾기 힘드네요...에효!!!!!!! 옛날엔 참 많았는데 지금은 왜이리 찾기가 힘든지.....

좋은곳 찾아 쫌 오래 운영좀 했으면 좋겠네요. 국내 사용자는 좋은데 갑자기 뒷통수 후려치는 큰문제가 있더라구요.

연락처나 카톡을 받더라도 서버에 문제가있어 연락을 하여도 대꾸가없더라구요. 그문제로 예전에도 데이터 날린적이 많았는데....

참 이런저런 걱정이 크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