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에서 구매한 물품이 배송된다고 메일왔습니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2. 2. 12:30/
반응형

메일 확인 하던 중 알리(aliexpress)에서 메일이 한통 도착했습니다. 뭐지 하고 확인해보니 내가 구매한 물건을 선적 하고있다고 안내하는 메일이더라구요.

즉 이제 물품을 보냈으니 나중에 수취 확인하거나 또는 물건을 못받았으면 연락을 취해줘라 하는 식의 안내 메일인데....

의외로 물품 배송이 빠르게 될줄은 몰랐네요. 대략 구매한지가 1월23일 이였으니까 대략 10일정도 만에 안내 메일이 도착했네요.

중국의 춘절 이 껴있어서 오래 걸릴줄알았거든요..이제 선적 했으니 빨리 배송 되었으면 좋겠네요. 어짜피 세관에 별도 걸릴꺼도없는거고....

드디어 핸드폰 케이스 갈이 할수 있게 되었네요. 그간 핸드폰 까지고 지저분하고 뒷 커버가 닫는부분이 깨져서 뚜껑도 잘 않닫혀서 유격생겼는데..

이참에 싹다 갈면 나름 새 폰 느낌이 들꺼같네요..이놈의 베젤 부분이 은도금 벗겨져서 나름 은색 발라놓긴했지만 괜히 했다는 느낌이 들고...

같은날 구매했던 강화유리 는 아직도 조용하네요...강화유리도 딱 배송해줬으면 좋았을텐데...ㅜㅜ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일단 겉 케이스 먼저 자가 수리하여 자가교체 할수 있어 좋네요. 일단 센터 가서 교체 한다고하면 공임비 플러스 케이스 가격 하면 어휴 비싸!

그럴빠엔 그냥 부품 구매하여 자가 수리하는게 훨 이득이죠!!! 부품가격 은 국내에서 구매하면 개당 2~3만원에 형성 되어있는거 같더라구요..

해외 쇼핑물 통해 직구 하면 5000원에서 최대 1만원 선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시죠? 다만 무료 배송 통해 구매 한다면 배송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 있다는걸 뭐 결제시 빠른 배송 선택하여 EMS 등 이용하면 빨리 받아 볼수 있긴 하지만 대신 비싸지죠 그럴빠에는 그냥 국내에서

구매하겠죠..배송도 그만큼 빨라질테니....아무쪼록 배송되면 포스팅 통해 핸드폰 교체 작업 사진 찍어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