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아날로그 방송이 종료 되었습니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1. 24. 21:09/
반응형

그동안 이용하던 CJ헬로비전의 아날로그 TV방송이 오늘 날짜로 더이상 볼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오늘 아침까지만해도 정상적으로 나왔는데 저녁에 TV시청하면서 저녁먹으려고 티비를 켰는데 이게 왠걸 채널이 아무것도 나오지 않더라구요.

한참 멍때리다가 혹시나 싶어 채널 스캔해보니 정상적으로 나오더라구요 놀라운건 기존에 이용하던 아날로그 케이블 채널이 다 HD채널로 변경이

되어 아날로그 채널은 더이상 볼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기본채널인 요금제로 이용하고있었는데 채널이 깔끔하게 나와서 좋았습니다.

허나 문제는 제방에서 이용하던 모니터겸 TV 로 이용하던 아이가 아날로그 채널이다보니 더이상 이제 이용할수가 없게 되었다는 슬픈 좌절에 빠졌습니다.

이제품 이용한지도 대략 6~7년? 정도 되었는데 한동안 듀얼 모니터로 이용하다가 어느순간부너 CCLF 램프가 어두워지는 문제가 발생하여

듀얼모니터에서 탈퇴하여 지금까지 TV기능으로만 이용했는데 이제 그마저도 이용을 할수가 없어졌네요.

HD지원되는 TV나 저렴한 제품 찾아서 구매하던가 해야겠네요. 사실 큰 해상도 TV는 필요없어서 지금 이용하고있는 사이즈의 인치가 딱좋은데

보통 찾으면 다 22인치 부터 시작하다보니 찾을수 있을련지 모르겠네요.

제품 찾기전까지는 불편하지만 아쉽더라도 컴퓨터 통해 TV 시청해야겠네요. TV카드마저 없었더라면 방에서는 더이상 이제 TV 시청을 못했을꺼에요.

아무쪼록 이제 채널은 깨끗하게 나와서 좋긴하지만 슬픔을 뒤로한채 저렴한 TV나 쫌 찾아봐야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