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에서 로보폼(RoboForm) 문제 발생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2. 15. 16:19/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RoboForm 은 자동 로그인 프로그램 인데 윈도우 상에서 제가 사용중은 브라우저인 크롬에서 사용자가 입력해놓은 계정을 작성없이

간단하게 로그인 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인데 문제는 어제 만해도 크롬에서 사용할때 아무런 문제없이 각종 포털 사이트나 홈페이지에서

위 폼 입력 창이 떳는데 오늘 갑자기 사이트에 로그인 하려고하는데 위 창이 나타나지가 않더군요. 뭐지 하고 기존에 설치되어있던 버전의 

AI RoboForm 7.9.20.5 에서 상위 버전인 7.9.27 버전으로 설치하면 정상적으로 작동 될가 싶어 설치했지만 엥 뭐지 그래도 창이 나오지가 않더군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최근에 나온 최신버전인 AI RoboForm 8.2.9.5 버전으로 설치 했습니다. 그래도 역시나 동일 증상이 발생 하더군요.

아 짜증이 확 밀어치는데 이거 어떡하나 진짜 열받 더라구요....일단 노트북에서 크롬 브라우저에서 해당 문제가 발생 하니 데스크탑에서도 같은 증상이

발생하는지 나중에 테스트 해봐야겠네요. 데스트탑은 오로지 TV 시청용 으로 별도 프로그램도 많이 깔려있는게 없는데..참 귀찮게 생겻네요.

어제 까지만해도 아무런 문제없이 작동 잘되던 프로그램이 갑자기 배신을 때려버리니 이거참 상당히 짜증스럽더라구요.

일단 나중에 테스트 해보고 데스크탑에서도 같은 증상이면 조용히 포기하고 받아드려야겠습니다. 딱히 별수가 없는거 같네요...방법이...

정안되면 RoboForm forum 찾아가 글남겨서 해결책을 찾는수밖에는...이래도 딱히 방법은 없을꺼같지만...

반응형
venusin.tistory.com/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