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StarCraft) 1.18 PUBLIC TEST REALM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3. 30. 14:07/
Category : 지식in/Download
반응형

스타크래프트(StarCraft) 첫 버전인 1의 최신 Public Test Realm 패치버전이 공개 되었습니다. 패치 공개되면서 Starcraft: Brood War 무료가 되었습니다.

브루드워가 무료 되었지만 오리지널의 경우는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블리자드에서 얼마전 유튜브 통해 새로운 버전 공개한다고 올라온게 있었습니다.

나름 괜찮아 보여서 고전 느낌 내보려고 사용자들 다시 올텐데..기대 되긴하네요...그나저나 패치는 1.5기가 정도의 용량인데...

다운로드는 받을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속도가 나질않아서..;;;어디 torrent 올라온게있다면 받아야할듯싶습니다...

웹에서는 절대 다운로드 받는게 불가능하네요....ㅠㅠ 혹시라도 용기내어 받으실분은 아래 링크 클릭 하시면 됩니다.

저는 속도가 나오질않아 걍 포기하렵니다. 대충 패치에 관한 설명은 하단 폴딩 클릭 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