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업데이트 하니 문제점이 하나씩 보이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6. 7. 22:19/
Category : 지식in/Download
반응형

크롬 브라우저 이전버전 사용하다가 (버전은 정확히 기억이 나질않음) 그러다 업데이트 버전이 있다고 하길래 업데이트 했습니다.

59.0.3071.86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설정창 등 변경이 되었지만 이건뭐 익숙해지면 괜찮겠거니 했는데 그보다 심각한 문제가 있네요.

다름이 아니라 브라우저 이용하면서 스크롤 하거나 글작성을 하게되면 스크롤 바 부분이 검게 변하거나 랜덤위치로 정사각형 이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문제가 발생하네요. 이전 버전 이용하면서 이런 문제점이 없었는데 새로운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니 또 다시 이런문제가 발생하네요.

예전에도 업데이트 했다가 이런문제가 발생하여 시간이 지나 새로운 버전이 나와서 업데이트 해서 해결되었는데....참 이것도 쓰다보면 상당히 신경쓰이네요.

그러다 58.0.3029.110 설치버전 구해 테스트 해보니 언제 그랬냐는듯이 정상적으로 잘되네요. 일단 임시 방편으로 당분간은 해당 버전 사용해줘야겠네요.

혹시라도 설치 파일 필요로 하신분은 하단 폴딩 클릭 하시면 다운로드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업로드 된 파일은 x86 그리고 x64 두가지 입니다.

혹시라도 다운로드 받은거 설치없이 이용하시려면 우클릭 후 압축 해제 하셔서 적당한 폴더에 위치해놓고 바로가기 아이콘 생성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