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한 SanDisk(샌디스크) SD메모리 도착했습니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4. 24. 13:26/
반응형

저번주에 구매한 SanDisk Ultra 32GB Micro SD HC 1 Class 10 메모리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일전에 구매했다고 포스팅했는데...주말이 끼는바람에..

오늘 도착했네요...원래 조회했을때 토요일에 받을 수 있겠다 하는 마음에 기분 좋게있었는데 아쉽게도 토요일엔 배송을 안해서 못받고 오늘 받았네요.

01

구매 당시 할인 행사 진행하여 무료 배송해서 1만3천8백90원 주고 구매했네요. 지금 해당 제품 보니 1만5천300원 으로 올랐네요. 어짜피 구매해도

무료 배송이긴하지만 지금 다시 검색 해보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곳이 있겠지만..당시엔 구매한 업체가 제일 저렴한곳이다보니....

거기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메모리가 도착햇으니 며칠뒤나 후면 액션 카메라가 도착 할텐데 도착하면 장착해줘야겠습니다.

4K 가 얼마나 fps 지원할지 일단 클래스10 짜리다보니 20fps 지원할지 25fps 까지 지원할지 모르게지만 설명보면 25fps 지원한다고하는데...

냉큼 도착해서 테스트 해봤으면 좋겠네요..키보드는 내일받을 수 있게 업체에서 오늘 동일 제품으로 발송해준다고 연락이 오긴했는데....

황당한건 선심쓰듯이 얘기하는게 그닥 좋아보이진 않더군요. 20일날 반송처리를 위해 택배업체에서 수거 해가고서 22일날 업체에 반송 처리가 되었음에도

선출고 해드린다는 황당한 얘기를 하네요..자기들이 반송온 제품을 확인 안해놓고서 그닥 이런건 보기가 좋지가않네요...그간 구매 후 사용못한 시간은

어떻게 보상할껀지..참..괴씸해서...!!! 아무튼 내일 받을 수 있길 바라면서 기다려봐야겠습니다. 부디 불량없는 제품으로 오길 바라네요....

이번에도 또 불량이오면 그냥 환불처리 해야겠네요...괜히 또 반송처리 하고 그러면 시간 아깝고 스트레스 쌓일꺼같으니....

반응형
venusin.tistory.com/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