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액션캠이 도착했습니다. (EKEN H9R)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4. 25. 16:39/
반응형

구매후 그렇게 기다리던 액션캠이 드디어 도착을 했습니다. 모델명은 (EKEN H9R) 이며 구매후 1주일도 안되어 도착했네요.

 

알리에서 2개의 물품 직구 완료 (핸드폰 베젤 & 액션캠 EKEN H9R)

맙소사 아침부터 폭풍으로 2개의 쇼핑을 해외 직구 알리에서 진행 했습니다. ㅠㅠ 하나는 일전에 핸드폰 베젤 교체하려고 구매했던 e250 제품의 베젤2017/02/20 - 드디어 구매한 직구 물품이 국내에

venusin.tistory.com

캬...이제것 알리에서 구매해본것중에서 이렇게 빨리 배송되어 도착한건 처음 느껴보네요..맨날 구매하면 이렇게 빨리왔으면 얼마나 좋으련만...

박스는 전용박스가 아닌 일반 큰박스 오려 만든 박스에다 포장하여 배송해줬습니다. 박스 받았을때 묵직함이 느껴지더라구요.

박스의 뒷모습입니다.겉에 살짝 비닐이 씌어져있긴하지만 찢겨졌습니다. 다행히도 비는 안와서 젖진않았네요.

박스 포장을 열면 나타나는 액션캠 모습입니다. ( 폰카로 대충찍어 화질이 거지같네요..키보드 찍을때만해도 카메라 로찍었는데.)

액션캠 박스의 뒷모습 입니다. 간략한 설명과 QO코드 있습니다.

플라스틱 투명 케이스를 개봉하면 제일먼저 반겨주는 액션캠과 무선 리모컨이 보입니다.(전 무선리모컨 있는 제품으로 구매했거든요.)

액션캠 하단의 박스에 각종 부품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사실 뭐가 들었나 인터넷에서 보긴했지만 혹시나 하고 꺼내봤다가 낭패를 봤네요.

다시 원래대로 넣을려고 했으나 처음에 들어있던것처럼 정렬이 안되어 그냥 대충 쑤셔 넣었습니다.

이제 어제 도착한 샌디스크 메모리를 액션캠에 넣어줘야겠죠?

메모리 카드에 정품 스티커도 살짝 쿵 붙여줍니다. 아참 메모리 카드 밑에 있는 배터리는 추가 구매하여 받은 배터리 입니다. (여분의 배터리)

이제 액션캠 내부로 쏘옥 넣어주세요

이렇게 쏘옥 넣어주면 딸각 소리와 함께 메모리 장착이 됩니다. 뺄땐 다시 살짝 메모리를 눌러주면 빠지게 되고요.

인터넷에서 말도많았던 4k 촬영에 대해 확인해본결과 4k경우는 25fps까지 촬영이 되는걸 확인했습니다.

어디에선 4k 경우 10fps 또는 15fps 안된다고 해서 나름 걱정했는데 문제없이 25fps까지 잘뽑아주네요.

720p 해상도역시 120fps 까지 촬영이 가능하다고하네요. 옵션 설정은 한국어 설정이 가능하므로 설정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이제 대망의 방수테스트를 해봅니다. 케이스 내부에 젖지않은 휴지를 넣어줍니다.

케이스를 단단히 고정후 물에 넣고 잘 확인해봅니다.

반대쪽도 뒤집어가면서..요리저리!!

두둥실 왔다갔다 하는걸 보이네요..열심히 테스트 중인 방수 케이스!!

이제 꺼내와서 휴지가 젖었는지 말짱한지 확인 해본결과 다행이도 케이스엔 큰 이상없이 방수가 잘되는걸 확인했습니다.

다행이도 물속에서도 케이스가 깨지지 않는 이상은 사용하는덴 큰문제가 없을듯 싶네요.

같이 주문한 리모컨 확인을 해봅니다. 밑에 동영상 버튼을 누르면 왼쪽 Led가 켜지고

위에 빨간 버튼의 카메라 버튼을 누르면 오른쪽 Led가 켜지게 됩니다.

그러면 굳이 카메라에서 누르지 않아도 무선으로 촬영이 가능합니다. 이제 액션캠 왔으니 구매한 셀카봉과 핸드폰 베젤만 도착하면

될텐데 이둘 제품은 언제쯤 올지는 모르겠네요...아무튼 이렇게 안전하게 두제품 도착했으니 이제 한시름 마음이 놓이게 됩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