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8. 3. 23. 00:42/
반응형

오늘은 최고의 날인듯 싶습니다. 다들 아시다 싶이 구속이 되었습니다. 웃긴건 방송사들이 중간 중간에 구치소 앞에 LED 화면을 비쳐주는데

문구가 방문을 환영합니다 입니다. 과연 당사자는 환영받을 수 있을지.ㅋㅋㅋ방송사마다 다 나오고 조금전에 YTN 에서도 계속 다시보여주고있는데

한번식 보여주네요...오늘 뉴스는 이명박 전 대통령 관련 뉴스 계속 나오겠네요. 이게 좋은 소식은 아니지만..참..씁슬하네요...아무튼 이만 자고

내일 어떤 소식이 들려오는지 지켜봐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