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video url 추출 크롬 확장 프로그램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8. 9. 4. 09:58/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트위터 동영상의 고유 주소인 URL 찾으려고 이래저래 PHP 파일이든 HTML 파일이든 찾아서 받아 ftp 올려 테스트 해본결과 정상적으로

동영상 주소 추출되는 소스 파일들은 하나도 나오지가 않습니다. (웹에서 제공하는 사이트들은 많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저는 단지 제가 관리하는 사이트에 올려놓고 손쉽게 추출 해서 사용하고자 하는 마음에 찾았으나 결국 찾지는 못하고 대신 크롬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을 찾게 되었습니다. 어찌보면 메모리는 더먹을지 언정 이거역시 손쉽게 url 추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네요.

위 첫 스샷처럼 Download Tweet ID range 찾으려고 했으나 위 검색 하면 자꾸 특정 구글 크롬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이 검색이 되어 나옵니다.

무슨 프로그램인가 하고 다운받아 설치 해봤습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 다운로드 링크 바로가기)

일단 다운받아 설치해보니 이런 제가 원하는 스타일의 프로그램이 아니였지만 옵션 설정 봐주니 어(?) 가능하겠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바로 트위터 접속 후 동영상이 있는 페이지 찾아 정상적으로 작동이 잘되는지 테스트 해봣습니다.

결과는 만족스럽게 제대로 잘 출력이 되면서 클릭하면 새창으로 동영상의 고유 주소가 정상적으로 추출이 잘됩니다.

그간 동영상 고유 주소 추출 하려고 귀찮게 다른 사이트 방문하여 동영상 주소 넣고 추출 버튼 눌러 추출이 될때 까지 기다렸다가 추출 추소

복사 하고 이랬는데 이런 귀차니즘을 해결 할 수 있게 되어 참 다행이라 생각 드네요.. 아무쪼록 좀더 검색 해보고 다른 프로그램 있는지도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혹시 모르니 이 확장 프로그램도 백업좀 해놔야겠네요. 나중에 없어지면 안되니까..ㅎㅎ


■ 18/09/05 확인결과 제가 찾던 프로그램이 맞았습니다. 그냥 단순히 메인 화면에서 나타나는게 아니라 태그 검색 에서 정상적으로 활성화가 잘되고 있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