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정책 변경 예정 (중요 업데이트)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9. 8. 29. 00:06/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오늘 한통의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발신인은 구글 애드센스 에서 발송된 내용이며 중요 업데이트가 포함된 내용이라 안내 되어있습니다.

정책이 변경되는거같은데 어떤 내용들인지 차차 하나씩 내용을 보시면 도움이 되실꺼라 생가 듭니다.

애드센스 게시자님께,
Google의 모든 게시자 제품에 적용되는 게시자 정책 변경으로 인해 운영 중이신 애드센스 계정이 영향을 받게 되어 알려드립니다.
2019년 9월에 Google 게시자 제품(애드센스, AdMob, Ad Manager) 전반에서 일부 콘텐츠 정책이 변경됩니다. 이번 정책 변경이 지금 당장 게시자에게 미치는 영향은 없기 때문에 별도의 조치를 취하실 필요는 없지만, 다음 달에 변경되는 내용을 숙지하시려면 본 이메일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변경 이유
게시자가 가장 많이 요청하는 사항 중 하나는 정책을 단순화하고 간소화해 달라는 것입니다. 대다수의 게시자가 Google의 여러 게시자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만큼 Google에서는 사용하는 제품에 상관없이 Google의 정책을 이해하고 준수하는 방법과 정책이 게시자에게 미치는 영향을 명확하고 간편하게 파악할 수 있게 하려고 합니다
변경되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Google의 게시자 제품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없는 콘텐츠의 유형을 설명하는 Google 게시자 정책. 불법 콘텐츠, 아동 성적 학대 및 소아성애물, 음란한 콘텐츠, 가족 콘텐츠에 포함된 성인 대상 주제의 내용, 지적 재산권 남용, 멸종위기 동식물, 위험하거나 경멸적인 콘텐츠, 부정 행위 조장, 부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콘텐츠, 악성 또는 원치 않는 소프트웨어, 국제 매매혼 알선이 여기에 포함됩니다.
제한된 광고 소스가 게재되는 콘텐츠의 유형을 설명하는 Google 게시자 제한사항. 성적인 콘텐츠, 충격적인 콘텐츠, 폭발물, 총기, 총기 부품 및 관련 제품, 기타 무기류, 담배, 기분전환용 약물, 주류 판매 및 오용, 온라인 도박, 처방의약품, 승인되지 않는 의약품 및 보충식품이 여기에 포함됩니다. Google Ads(이전의 애드워즈)에서는 앞으로도 이러한 제한된 콘텐츠에 광고를 게재하지 않을 것이며, 다른 광고 제품의 광고만 게재되거나 게시자와 광고주 간의 직접 거래를 통해서만 광고가 게재됩니다.
사용 제품에 구애받지 않도록 게시자 제품군의 단순성, 일관성, 이해를 높이기 위한 변경사항
애드센스 게시자에게 미치는 영향
Google 게시자 제한사항에 해당하는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더 이상 정책 위반이 아닙니다. 대신 Google에서는 각 광고 제품의 환경설정이나 광고주의 개별 환경설정에 따라 해당 콘텐츠의 광고 게재를 적절히 제한하게 됩니다. 그 결과, 인벤토리에 입찰하는 광고 소스가 없고 제한된 콘텐츠에 광고가 게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Google 게시자 제한사항이 적용되는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할 수는 있지만 제한된 콘텐츠에 대한 광고 요청은 다른 제한되지 않는 콘텐츠보다 적을 가능성이 큽니다.
Google 게시자 정책에 해당하는 콘텐츠로는 수익을 창출할 수 없으며 해당 콘텐츠에 광고를 게재해서는 안 됩니다. 현재 시행 중인 다른 Google 정책과 마찬가지로 정책 위반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려고 하면 계정이 정지되거나 해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책 및 제한사항은 Google 게시자 제품 사용에 적용되는 정책에 추가로 적용됩니다.
필요한 조치
당장 필요한 조치는 없습니다. 상세 정책 및 제한사항은 변경이 시행되는 2019년 9월에 고객센터 및 정책 센터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후에 업데이트된 정책 및 제한사항을 검토하시고 콘텐츠가 새로운 규정을 준수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애드센스 정책 및 제한사항에 대한 업데이트는 이 변경 로그를 통해 공지해 드릴 예정입니다. 게시자로서 정책 변경을 수시로 확인하고 항상 변경된 정책을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