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도메인 설정 안내 메일 (짜증)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9. 9. 21. 13:34/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티스토리에 연결해놓은 블로그 도메인이 자꾸 풀려버리는 현상이 9월 6일 부터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처음엔 DNS쪽 문제가 있나 생각들어 DNS 홈페이지 방문하여 확인해봤지만 아무런 문제가 없고 다른 홈페이지에 연결해놓은 도메인 역시 정상적으로

잘 구동되고 접속되는걸 확인했습니다. 그리하여 다음(여기)홈페이지 하단 고객센터(여기) 페이지의 티스토리(여기) 문의 하기 눌러 해당 증상을 심각하게

글을 남겼습니다. 금방 답변을 주겠지 하고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는동안 또 계속 도메인이 하나둘씩 풀리기 시작하여 4개의 도메인이 같은날 동시에

다 풀리게 되었습니다. 다시 셋팅 하고 하루 이틀 기다리니 또 같은 증상으로 도메인이 또 풀리기 시작했습니다. 짜증나서 문의글을 넣었지만 티스토리 측

에서는 답변을 준다고 하면서 아직까지도 답변을 주지 않고 있네요. 문의글 목록에는 [답변진행중] 이렇게 해놓고서 아직도 답변을 주지않고 언제쯤 답변을

해줄련지 오늘로써 15일 보름째 답변을 않주고 있는거면 티스토리 측에서도 아직까지 해결책을 못찾은듯 하거나 오류를 못잡은거 같은데...

지금도 이글 포스팅 진행중에도 계속 티스토리 오류가 발생 하고 있습니다. 403 권한 에러 발생하는거보면 무슨 작업을 하고 있는건지 아니면

진짜 에러 문제때문에 발생 하는건지 수년 티스토리 블로그 사용하면서 이런문제 터지니 상당히 짜증나고 불편하네요..더군다나 해결방법을 제시하거나

아니면 해결해줄 기미가없으니 사용자 입장에서는 참 답답하네요. 빠른 시일내 답변좀 줬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