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정책위반 문제점 (심의 반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9. 11. 4. 01:06/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현재 제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가 등록이 안되고 있는 문제가 발생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잘사용하던 코미디 블로그(comedy.wo.tc) 도메인 이용할때

잘사용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사이트 도메인 목록에 주의 요망 이라는 빨간색 글씨로 떠있더군요. 그래서 뭐지 하고 지우고 다시 등록하면

괜찮겠거니 하고 등록되어 있던 도메인 삭제 후 재 등록 하고 심사 요청을 하니 자꾸 도메인이 wo.tc로 위임되어 구글 애드센스가 등록이 안되는 문제점이

발생 하더군요. wo.tc 도메인 사용중인 다른 사용자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수년 사용하던 도메인을 눈물을 흘리며(...) 도메인을 버리고 미니미(minime.ml)

도메인으로 변경 후 구글 애드센스에 등록을 했습니다. 등록 후 심사 요청을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심사 반려 되었다고 메일을 보내주더군요.

뭐지? 난 구글애드센스 달아놓고 사이트 정책 위반될 게시물을 작성한것이 없는대 하고 다시 심사 요청을 했습니다.

그래도 계속 반려 되어 문제점을 확인 하고자 원인을 찾아보려고 애드센스 페이지에서 계정 - 정책 센터 클릭 했습니다. 근데 문제점이 발생 했습니다.

처음엔 해당 페이지 접속하니 위처럼 빈페이지로 출력되는 문제가 발생 했습니다. 그러다 며칠 후 다시 페이지에 접속을 시도 합니다.

며칠 뒤 같은 페이지 접속하니 이번엔 해당 페이지를 작업을 할 수 없다는 안내 페이지만 계속 출력이 됩니다. 다음날..그리고 다음날 또 그리고 다음날

시간이 흘러 1주일 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그리고 문득 오늘 갑자기 생각이 나서 접속을 시도 해봤습니다.

접속 해보니 정상적 으로 접속이 가능하지만 정책 센터 에서는 어떠한 정책 오류가 발생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구글 애드센스 에서는 자꾸 무슨 연유때문인지 심의 요청에서 자꾸 반려 시키는 문제가 발생 되고 있습니다. 원인을 알아야지 해당 증상을 수정하던지

삭제 하던지 할텐데 발견된 문제도없는데 자꾸 이런식으로 빠구 시키면 사용자 입장에서 어떻게 처리 하라고 하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애드센스 측에서도 해당 문제 인지 하고 수정 해줬으면 좋겠는데 어떻게 문의 요청할 수도 없는 상황이고 참 답답한 심정이네요.

하루빨리 해당 문제 수정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봐야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