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팸메일 이제 지긋지긋하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9. 11. 7. 17:41/
반응형

그동안 네이버 메일 이용할때 스팸메일 걱정없이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최근 이놈의 스팸메일 때문에 상당히 골치 아프네요.

무슨 메일이냐 그것은 바로 자신의 블로그 계정을 판매하라는 스팸 광고 메일 입니다. 즉 너의 네이버 계정을 내가 이돈 줄테니 판매 해라 이건데

미쳤다고 계정을 돈주고 팔까요... 뭐 돈 궁한사람들이라면 급전이 필요하니 넘길수는 있겠으나 저는 전혀 그럴 마음도 없고 생각조차 한적 없는데 짜증나게

최근들어 자주오네요 망할 그렇다고 해당 스팸 광고메일이 스팸메일 함에 자동으로 걸러지는 것도 아닙니다. 받은 메일함에 도착해서 스팸메일함으로

메일이 들어가지도않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메일 문의 하고싶어도 네이버는 고객센터 페이지를 없애버렸죠? 다음(카카오) 처럼 고객센터를 운영해서 문의

하면 답변주는곳도없고 오로지 지식인 페이지에 질문글만 등록 할 수 있는 상황 입니다. 그나마 다음은 스팸메일이 오더라도 스팸메일함으로 빠져서

편한데 네이버는 필터링도 안되서 죽겠네요 일일이 받은 메일함으로 오면 스팸신고 하고 스팸등록하고 참 거지같은 시스템 인거같습니다.

일단 키워드 등록해놔서 상황을 지켜봐야겠네요. 이놈들이 메일 내용을 이미지로 보내거나 이상한 글자 조합하여 보내기때문에 스팸 필터링에 안걸릴려고..

블로그 자체 메일 보내기 기능좀 없앴으면 좋겠네요..아니면 비공개 설정해놓거나 그런기능도없고...참..

반응형
venusin.tistory.com/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