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갑자기 승인이 까다로워졌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9. 10. 12. 21:22/
반응형

기존에 사용하던 도메인 코미디 블로그(comedy.wo.tc) 에서 미니미 블로그(minime.ml)로 변경 후 구글애드센스에 새로운 도메인을 등록했습니다.

승인 문제없이 금방 나겠지 하고 하루 이틀 기다려도 애드센스 승인이 나지가 않더라구요 뭐지? 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늘 1주일이 넘으니 승인거절

메일이 도착했더라구요 뭐지? 어이가없어서 바로 구글애드센스 홈페이지 접속하여 사유를 확인 해보니 그동안 문제없이 블로그 이용하면서 애드센스

잘 붙어있었는데 갑자기 구글 애드센스 정책위반이 발견되었다면서 승인 거절이 되버렸습니다.

미니미 블로그에서는 그어떠한 구글 애드센스 정책 위반 될만한 게시물이 없는데 뜬금없이 자사의 정책 위반되었다면서 거절때리니 황당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재심사 요청 해놨는데 애드센스 사용한지 10년이 넘어갔는데 참 이렇게 정책이 까탈스러워졌는지는 몰랐네요 그동안 광고 달아놓고

신경쓸 필요도 없고 손댈일도 없어서 방치해놨었는데 도메인 때문에 기존 도메인 날리고 새로 도메인 만들어 운영중에 있는데 점점 스트레스 생기게

만드네요 이놈의 애드센스가 하!!!! 이러다가 다른 AD 찾아 장착 해야할판이네요. 아무쪼록 일단 지켜보고 어떻게 될지 기다려봐야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