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워(Cold War : First SnipinG) 게임 영상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9. 11. 20. 14:52/
반응형

미니미 블로그 콜드워 게임영상

이번에 (19일) 콜드워(Cold War : First SnipinG) 공개가 되었습니다. 각종 스토어 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설명은 아래와 같이 소개 되어 있습니다.

■ 입증된 정통 FPS의 정석과 재미!

실시간 대전 5:5 PVP, 최대 10인까지 동시에 참여 가능한 멀티플레이.
정통 FPS를 느낄 수 있는 조작과 타격감!
FPS 정석과 전장의 짜릿한 재미를 느껴보세요!

■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선택 할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와 무기들!
20여 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AR, SMG, MG, Sniper, SG 등 100여 종이 넘는 무기 아이템.
다양한 캐릭터와 무기들을 활용하여 전장에서 자신의 실력을 뽐내 보세요!

■ 다양한 전장을 체험 할 수 있는 모드와 맵!
지루할 틈이 없는 다양한 모드와 맵을 지원.
모드와 맵에 맞는 최적화된 전술로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 보세요!

정통 FPS 게임을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FPS를 새로운 경지에 올려놓은 Cold War : First SnipinG에 빠져 보세요!

다만 아쉬운점이라면 아직 미지원 기능과 iOS(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게임을 이용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미지원의 경우 차후 업데이트 통해

대규모 수정하면 되겠지만 애플기종에서 사용못하는건 아마 단점이자 큰 흠이라고 볼 수 있을꺼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계열의 휴대폰 사용자들도 많겠지만 iOS(아이폰) 사용자들도 주변에 많기때문에 게임하고싶어도 못하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이부분은 차후 게임 개발자에서 해결해야할문제로 보여지며 이제 게임 시연 영상을 봐야겠죠? 아직 초창기라서 게임접속시 사람들이 많이 없습니다.

이부분에 대해선 차후 다방면으로 홍보등 통해 유입되도록 해야할 부분이 필요해 보입니다.

아직은 게임 초기 단계니까 부족하고 미흡한게 많지만 유저들의 지속적인 피드백을 받아 업데이트 통해 더좋은 게임으로 거듭났으면 좋겠네요.

이벤트도 많이 진행중이니까 혹시라도 FPS 게임 찾아보시는거라면 한번 스토어 에서 내려받아 즐겨보시는건 어떠신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