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50 안드로이드 10 프리뷰 업그레이드 완료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9. 11. 22. 21:30/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오늘부터 진행된 LG V50 안드로이드 10 프리뷰 사전신청 모집했습니다. 사전신청은 퀵헬프 어플의 배너에서 진행 되었습니다.

01234

OS 프리뷰 체험단 가입이 완료 되었으며 업데이트 센터 바로가면 안드로이드 10 프리뷰 다운로드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안드로이드 버전은 9였으며 v500Nllr 버전이였습니다.

업데이트 센터 통해 안드로이드 10 OS를 다운로드 시도를 합니다. 저는 그냥 WIFI 연결되어있어 WIFI로 다운로드 진행 했습니다.

프리뷰를 기다리는 사용자들이 많아서 그런지 다운로드 받는데 시간이 좀 오래걸렸습니다. 다운로드 완료되면 다시 시작 터치

설치가 완료되면서 재부팅하면 프리뷰 버전이라고 안내하는 팝업창이 뜹니다. 확인 터치

기본 앱은 바로 업데이트를 진행 합니다. 날씨등 업데이트 하면 바로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라고 알려줍니다.

안드로이드 10 버전으로 정상적으로 업그레이드 완료 되었으며 V500N19h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01

문자+ 기능이라고해서 기존의 단순문자 에서 채팅 형식으로 문자를 주고 받는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가장 불편한 기능이 사용중인 기존에 사용중 테마를 더이상 사용을 불가능 상태가 되었습니다.


테마를 사용하려고 터치하면 사용불가능하다면서 삭제권유를 합니다. ㅜㅜ 살포시 취소 터치 눌러주고 테마를 포기합니다.

01

이제 업데이트 내역을 별도로 확인 할 수 있는 페이지가 있어 어떠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는지 로그가 확인이 가능해졌습니다.

아직까지 프리뷰 이니깐 정식버전엔 수정 업데이트가 되겠지만 일부에서 딜레이와 버벅임이 발생하긴하지만 이용상엔 큰 지장은 없습니다.

언제 추가 또 추가 버전이 나올지 궁굼하지만 기다려봐야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