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 예고편 엄청난 실수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7. 20. 14:30/
반응형


유투브를 보다가 엄청난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SonyPicsHomeEntKR 에서 업로드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 예고편에 본영화가 업로드가 되고 오히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에 예고편에 올라가는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인터넷 웹 상에는 수많은 유저 사용자들이 보고있던데...과연 지금 301 에서 얼마나 더올라갈지 의문이네요.

또한 이를 업로드한 관리자는 어떻해 될런지 ....

금전적으로 피해도 상당할텐데 꼼꼼하게 업로드를 못한 작업관리자 실수네요.

일단 지금은 무리없이 재생이 되지만 아마도 저녁때쯤엔 다시 유료로 변경되겠죠..이런거 찾아내는 유저도 대단하네요..

혹시라도 구경해보고싶으신분은 지금바로 클릭해서 보세요.ㅎㅎ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 예고편 바로가기

지금은 삭제되어 관람이 불가능하네요.

이미 수많은 유저 사용자들이 봤다고 게시판들에 글이 올라왔었는데... 이제는 이런일이 다시 없도록 꼼꼼히 확인후

작업하는 습관을 길러야겠죠?

반응형
venusin.tistory.com/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