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수입받기 편해졌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6. 1. 11:30/
반응형

구글이 지급 방식을 변경하고 부터 왠지모르게 더 편해졌네요.

처음 수익 받을때만해도 우편을 통해 수표로 받다가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 통해 은행가서 번호 확인후 서류 작성하고

받는 절차였는데 전에 변경된 은행 계좌로 바로 입금 형식으로 변경되다보니 별도로 은행가서 서류작성하고 기다리고 할 일이

없어져 참 좋네요. 다만 아쉬운게 달러로 받지 못해서 아쉽긴하더군요 웨스턴 유니온 경우 은행에 가서 서류 작성후 환전할때

달러로 받을지 아님 현금으로 받을지 분류한뒤 그날그날 환율에 따라 쫌 환율이 오르면 금액 환전할수있어서 좋았는데 그게없으니

아쉽긴해도 바로 카드 조회하여 입금 되었는지 알수있어 좋은거같네요. 그간 모르고있다가 어제 은행가서 돈좀 찾으려고 갔더니

왠돈이지 하고 생각하고있다가 문득 생각나서 확인해보니 역시나 맞더군요..

아무쪼록 열심히 블로그 관리잘해야겠네요. 수익도 조금씩 생각하면서~~ 블로그에도 포스팅도 많이하고...일하느랴 시간이 되려나

모르겠네요..ㅜㅜ 바쁘다보니 신경도 못쓰는판국에 요즘 날씨도 많이 더운데 모두 더위 조심하시길 바랄께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