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만료된 신한 네이버 체크카드 그리고 신규 체크카드 도착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1. 2. 25. 10:27/
반응형

아주 오래전 신한 네이버 체크카드 신청을 한적이 있었습니다. 신청 관련 페이지는 아래 링크 참조.

2016/04/21 - 네이버페이 신청한 체크카드 도착

이렇게 신청해놓고 받아 사용했는데 어느덧 카드의 유효기간이 만료가 코앞으로 다가왔다는 카카오톡의 알림이 도착했습니다.

그렇게 오래된줄 몰랐는데 16년에 신청한 카드였더라구요. 그래서 동일 카드로 재발급 받을 수 있나 혹시나 싶어 검색해보니.. 이런 충격적인

상황이 발생 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발급 중단 사태!!

링크 : https://m.shinhancard.com/conts/html/card/apply/check/1350254_33660.html

어쩔수 없이 새로운 카드로 재발급 받아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신한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재발급 신청을 했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1544-7000)를 통해 재발급 신청을 한뒤 며칠 뒤 어제 카드를 수령 했습니다. 일반 우편이 아닌 배송으로 옵니다. (본인 확인을 위해)

봉투 개봉 후 카드의 기본 모습 입니다. 카드 명칭은 신한카드(Deep Dream(체크)) 이며 기존에 우리가 사용하던 카드와는 위 카드는 얇습니다.

체크 카드 관련 안내가 설명 되어 있습니다.

같이 동봉된 카드 안내 설명서 필요하지 않으니 사진만 찍어놓고 읽어보진 않았습니다.

본 카드의 뒷면 입니다. 앞면엔 IC칩이 있고 뒷면은 이렇게 교통카드를 위한 칩과 코일이 둥글게 되어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만큼 얇다는 뜻이겠죠

아무쪼록 이제 카드 새로 신청 하고 기간도 연장 되어 한동안은 기간 신경 쓸필요 없이 지낼 수 있을꺼같네요.

네이버 체크카드 를 더이상 이용 할 수 없다는게 아쉽긴 하지만 이미 신청했으니 어쩔수 없으니 가위로 싹둑 잘라야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