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Twitch) 모바일 광고 차단(제거)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1. 2. 27. 22:27/
Category : 지식in/Download
반응형

트위치 라는 온라인 방송 플랫폼인데 해당 어플은 온라인으로 게임방송 등 웹상의 방송을 모바일로 시청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트위치에서 인기 게이머와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의 실시간 방송을 라이브로 감상해보세요.
-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게임 플레이 방송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전 세계 게임 팬들과 방송 중 라이브 채팅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IRL TV를 통해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의 방송을 즐겨보세요
- 트위치 공식 채널을 통해 e스포츠 경기를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감상하세요

★게임 스트리밍을 통해 다양한 게임 정보를 얻으면서 동시에 인기 게이머의 라이브 채팅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 참여를 원하시면 Android 기기에 트위치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보세요. 트위치와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든 박진감 넘치는 게임 스트리밍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 MMO 게임 팬이라면 트위치에서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리니지, 로스트 아크 온라인 등 다양한 MMO 게임 스트리밍을 만나보세요.
• 리그 오브 레전드 동영상 스트리밍을 통해 새로운 게임 전략을 익혀보세요.
• CSGO 코리아 정규 대회 스트리밍도 트위치에서 실시간으로 개최됩니다.
• Fortnite 카테고리에는 총 100만 명이 넘는 팔로워가 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그들과 만나보세요.
• FPS 인기 게임인 오버워치, 콜 오브 듀티, CSGO의 유명 플레이어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것처럼 스트리밍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FPS게임뿐 아니라 FIFA 19나 Hearthstone 등 모든 장르의 게임 스트리밍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실제 축구 선수만큼 능수능란한 FIFA 19 플레이를 지금 트위치에서 만나보세요. 직접 플레이와는 또 다른 FIFA 19만의 리얼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GTA의 세계는 너무나 방대하죠. 숨겨진 팁이나 지역이 궁금하신가요? GTA 스트리밍을 통해 더 풍부한 GTA의 세계를 경험하세요.
• 슈팅 게임의 박진감을 즐기지만 너무나 피곤해 플레이하기 힘든 날에는 슈팅 게임 동영상 스트리밍으로 인기 플레이어의 화려한 플레이를 감상하며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 PUBG 플레이에 자신 있다면 트위치가 개최하는 PUBG 스트리머 배틀에 참여해보세요. 상금과 팔로워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 Hearthstone이나 리그 오브 레전드 등 게임 계정을 트위치 계정과 연동하면 다양한 이벤트와 스트리밍 참여를 통해 Hearthstone과 리그 오브 레전드 등 게임 내에서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트위치에서 좋아하는 IRL TV나 게임 방송을 진행하는 스트리머에게 응원을 건네보세요. 후원을 통해 스트리머가 더 나은 방송을 제작할 수 있는 힘이 됩니다. 외부 플랫폼을 통해 암호 화폐 후원도 가능합니다.

★ 동영상 스트리밍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스트리머를 팔로우해보세요. 방송이 시작될 때마다 알람을 지원합니다.

★ 유명 스트리머 Ninja의 채널에서 Fortnite 방송을 통해 60만 시청자를 기록한 것을 알고 계신가요? 그 인기에 힘입어 Ninja와 Myth, Pokimane 등 유명 프로 선수들과 아마추어가 함께 자선 대회를 열기도 합니다. Ninja의 채널에 방문해보세요. → https://www.twitch.tv/ninja
★ 혹은 Fortnite 외에도 CSGO나 Counter strike 등 누구보다 슈팅 게임에 자신 있으신가요? 화려한 Counter Strike 스킬이나 능수능란한 PUBG 플레이를 자랑하고 싶다면 직접 인기 스트리머가 되어보세요. Counter Strike뿐 아니라 MMO 장르, FPS 등 자신 있는 게임이라면 뭐든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팔로워가 늘어나며 어느 순간 유명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습니다.

★ 트위치에서는 게임 스트리밍 외에도 IRL 채널을 통해 콘텐츠 크리에이터의 다양한 일상 방송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트리머의 리얼 라이프를 만나고 채팅으로 소통해보세요.

지금 안드로이드 기기에 트위치 앱을 깔고 액션을 즐겨보세요! 수백만의 게이머들과 함께 대화를 나누고 즐겨보세요. 트위치에서는 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에 관련된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지원센터(https://help.twitch.tv)를 방문해주세요.

참고: 이 앱에는 "닐슨 TV 시청률"과 같은 시장 정보를 조사하는 Nielsen의 독자적인 측정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priv-policy.imrworldwide.com/priv/mobile/us/en/optout.html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간간히 잠들기전에 배그등 방송하는 스트리머나 연예인 있으면 켜놓고 백그라운드 라디오 모드로 해놓고 들으면서 잠드는데

문제는 이놈의 어플이 진짜 광고가 심하게 많이 나오는 불편한 문제가 있습니다. 뭐 후원하거나 그러면 광고가 안나온다곤 하는데

그정도까지 하면서 방송 시청하고 싶지는 않기때문에 방법을 찾아보니 바로 해외에서 광고제거 수정해서 apk 파일 배포를 하고 있더라구요.

일단 설치하여 확인해보니 그렇게 광고 내뿜어 대던 방송도 들어가면 광고없이 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채널 포인트 역시 잘 누적되네요.

필요하신분은 첨부파일 8개 모두 다운받아 압축 해제 하시고 설치 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7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