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신 에디터 상당히 짜증나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1. 3. 4. 14:43/
Category : 일상모습으로
반응형

그동안 티스토리 이용하면서 한가지 한가지 변경될때마다 상당히 짜증났는데 어휴 오늘 결국 사단이 났네요.

그것은 바로 티스토리 글쓰기에 사용되는 에디터 인데 신버전 진짜 짜증나서 일부러 안쓰고 있었는데 강제로 티스토리에서 변경해버려네요.

최소 이런걸 예상해서 구버전/신버전 사용자가 선택하여 사용하게끔 해야지 이건뭐 강제로 바꿔버려서 우리는 바꿀테니

니들은 알아서 걍 불편하던지말던지 써라 이거고 진짜 상당히 짜증나네요.

진짜 거지같네요. 잘사용하고있는거 그냥좀 두지 맨날 뭐이리 바꿔가지고 욕만 처먹고..공지 올라와있는거보면

진짜 사용자들한테 좋은댓글 써있는건 몇안되고 진짜 사용자 불편만 엄청나게 댓글이 달려있고....

기획한 관리자는 누군지 서비스를 진짜 이상하게 운영해 나가는듯하네요..에혀

이미지 업로드 하면 강제로 사용자 동의 없이 리사이징 처리해버리고 진짜 신버전 에디터 짜증나 죽겠네요..에효..

반응형
venusin.tistory.com/7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