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있는 동네 뉴스에 나왔습니다. 버스 화재로....!!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1. 7. 21. 21:56/
반응형

유튜브 영상을 보고 있던중 아래로 스크롤 하여 뭘 볼까 찾던중 썸네일에 어?? 어디서 많이 본 버스가 보이고 거기에 역곡역 그리고 괴안 사거리

안내가 보였습니다. 뭐지?? 하고 바로 클릭 해서 확인 해봤습니다. 그것은 바로 살고있는 우리동네 앞 횡단보도 앞에서 버스 화재 발생하여

불이 났다는 기사 였습니다. 사고가 발생한건 18일이였네요. 어쩐지 낮시간에 싸이렌 소리가 엄청나더니만 저런 사건이 있었네요.

사고가 발생한곳은 딱 이자리였네요.

http://kko.to/ay6ZS-04p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이렇게 tv에 사고가 발생하여 살고있는곳이 나오니 느낌이 묘하네요. 아무튼 여름철 차량 관리 잘하셔서 화재 조심하세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