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브라우저 (버전 105.0.5195.127) 새로운 문제점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2. 9. 17. 22:03/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최근 크롬 브라우저를 업데이트를 진행 했습니다. 문제는 브라우저에서 문제가 발생 하기 시작했습니다.

여러개의 탭을 열어놓고 작업하고 있으면 난대없이 랜덤 탭에서 재생하지도않은 영상들이 재생되면서 사운드가 출력되기 시작 합니다.

크롬 브라우저 업데이트 하기전엔 아무런 문제가 없었는데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버전 105.0.5195.127) 후 이런 문제가 발생합니다.

윈도우 10 설치된 PC에서만 그런가 하고 어짜피 윈도우 7 설치된 PC도 업데이트 될테니 증상이 나타나나 한번 지켜보자

하고서 크롬 브라우저 사용중이였는데 자동 업데이트가 진행 되고서 업데이트가 완료 되었다길래 종료 후 재실행 하니

처음엔 증상이 없다가 탭을 여러개 열고 사용하니 증상이 발생하기 시작 했습니다. 뭐지 하고 크롬 지우고 재설치 해보고

확장 프로그램은 어짜피 기존에도 아무런 문제없던 확장 프로그램이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확인해봤지만......

크롬 확장 프로그램 설치된것도 역시나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결국엔 브라우저 쪽 문제인데 이거 크롬에서 업데이트 

해주기 전까지 한동안 고생 할듯 합니다. 에효... 전에도 설치되어있는 확장프로그램 정책 위반이라고하면서 지멋대로 강제 종료

시키는거 피드백들이 들어갔는지 이제 한번 활성화 해놓으면 사용자가 종료하지않는 이상 계속 켜져있는데.....

지멋대로 이제 영상 재생되는 문제 이것도 한동안 불편 겪으면서 브라우저 이용해야할듯싶네요...

드디어 원인을 찾았습니다. 와....이번 업데이트와 문제인건지 모르겠지만 (이전 업데이트 까지는 문제가없었음) 결론적으로는 확장프로그램과

충돌 문제인듯합니다. 그리하여 오작동이 발생하고 크롬 브라우저가 엄청 무거워져버렸습니다. 더 큰문제는 특정 사이트를 로드를 시도 합니다.

log.kslogs.ru 접속을 시도하는데 도메인을 보면 러시아 도메인 으로 시작합니다. 접속해보면 Not Found 밖에 뜨지않습니다.

무슨 사이트인지는 알 수 없지만 일단 문제가있으니 꺼놔야겠죠? 필요할때만 활성화 시키고 사용안할땐 꺼놔야겠습니다.

꺼놓으면 브라우저도 가볍고 빠릿빠릿하게 움직입니다. 아무쪼록 해결되어 다행입니다. 이문제때문에 상당히 고생했는데...

반응형
venusin.tistory.com/8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