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도착한 스팸문자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3. 3. 1. 22:39/
반응형

오늘 오후 한통의 문자가 갑자기 도착 했습니다 문자 번호는 모르는 번호로 도착 했는데 음 뭐지 하고 확인해보니...훔픽택 배배송했습니다 (?)

응(?) 뭘 하던 스팸문자 인건 알고 있었지만 이런식으로 스팸 문자 온건 처음이네요...거기에 같이 포함된 http://oshih.ykqhd.com 주소는

언제나 항상 똑같은 패턴으로 apk 어플 다운로드 됩니다. 파일명은 chrome.apk 다운받고 설치 하는 순간 이제 나의 개인정보는 탈탈 털리죠.

혹시나 싶어 위 주소 접속 해봤더니 금방 없어졌네요. 문자 받을 당시 바로 스팸 신고 처리 했는데 아직 LG 기기에 익숙해져있어서 그런지

문자 기능은 익숙하지가않네요. lg 기기의 문자가 간단해서 설정하기도 간편한데 삼성껀 아직 익숙하지않아서 그런지 설정도 아직은 이용하기에

미숙한점이 많네요. 아무튼 스팸문자가 진짜 오랜만에 왔네요. 이제 또 한동안은 스팸문자 않오겠네요. 모두 스팸문자 조심하세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