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로 구매한 갤럭시 S20 휴대폰 케이스 도착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3. 3. 20. 15:46/
반응형

2023년 2월 25일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갤럭시 s20 휴대폰 케이스가 드디어 오늘 도착 했습니다.

얼마만에 이렇게 배송이 온건지 참 일반 우편 배송이라고 하지만 중국에서 오는 배송보다 더 오래 걸렸습니다. 25일날 구매하여 28일한국에 도착 후 세관 검사 완료 후 2일날 물건을 업체에 넘겼다는 정보로 마지막으로 그뒤로 깜깜 무소식 이였는데 드디어 오늘 3월 20일마침내 집 우체통에 케이스가 도착하여 있었습니다. 언제오나 노심초사 기다리며 분실되었나 걱정까지 했는데 도착하긴 했네요 휴...

포장 해제 후 들어있는 모습 입니다. 투명 비닐 포장이 되어 있으며 SAM S20 이라고 제품 표기명이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뒷면은 스펀지 와 함께 S20 쓰여 있습니다. 구겨짐 방지를 위한 스펀지가 있지만 전혀 구실을 못하는 생활 쓰레기 입니다.

개봉 후 앞면과 뒷면 입니다. 확실히 제가 이전에 사용하던 케이스보다 싸구려 틱한 마감 상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휴대폰과 결합 후 상태를 확인 해보았습니다. 일단 휴대폰과 케이스는 잘 맞아 들어갔지만....마감상태가....부실

불필요하게 뚫어 놓은 사이드 2홀 그리고 하단 마이크 충전단자 스피커 부분 잘맞아 떨어집니다.

사이드 버튼 과 상단의 마이크 부분 위치는 잘맞아 떨어지지만 정면부 엣지 부분에 마감 처리가 좋지않아 손에 걸리고 베일듯한 느낌이 들어

아마 조만간 같은 이전에 구매하여 사용하던 케이스 제질의 제품으로 새로 구매할듯 합니다. 이건  그냥 임시로 사용하고...

해당 케이스는 받고 알콜솜으로 빡빡 세척 하여 그나마 임시로 장착했으니 새로 다시 케이스를 구매해야겠습니다.

•••

결국 새로 질렀습니다. 제가 구매하려던 제품으로 다시...하 구매한 케이스는 케이스 마감때문에 자꾸 귓부분과 손에 걸리는 문제가있네요

도저히 불편해서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태가 아니라고 보입니다. 도착할때까지는 아쉬운대로 사용하고 있어야겠습니다.

도착하면 새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모바일에서 구매했더니 구매해도 자꾸 결제 대기중 떠서 이중결제가 되어 하나 취소했네요 망할...

반응형
venusin.tistory.com/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