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다이소에서 구매해온 20W 고속충전기 PD 3.0 지원 그리고 충전기에서 사용할 C to C 케이블 서비스로 침대서 사용할 스마트폰 거치대

이렇게 구매해봤습니다. 그외 생활용품 몇개 구매해왔는데 그걸 따로 리뷰 할필요가 없어서 찍지는 않았고 이렇게 3종류만 포스팅 해봅니다.

첫번째 소개할 제품은 C to C 케이블 입니다. 해당 제조사 제품은 믿고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일단 제가 이전에 구매하여 사용하던 C타입 케이블인데

 

다이소에서 새로 구매한 USB C타입 케이블 (고속충전 및 데이터전송)

일전에 다이소에서 구매한 USB C타입 고속 충전 및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케이블을 구매 한적이 있었습니다. 다이소에서 다시 구매해온 C타입 고속 데이터&충전 케이블 다이소에서 다시 구매해온

venusin.tistory.com

아직도 잘사용중에 있습니다. 그래서 믿고 C to C 케이블 역시도 동일 회사 제품으로 구매 하였습니다. 제품 품번은 : 103880 입니다.

해당 제품은 양쪽 끝이 둘다 C 타입으로 되어있습니다. Type-A USB 제품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다음은 최대 20W PD 3.0 Quick Charger 지원하는 고속충전기 입니다. 제품의 품번은 : 1035683 입니다.

타지역의 경우 동일 제품에 케이블 까지 포함되어 판매하는 다이소도 있는거 같은데 저희 동네 있는 다이소는 해당 제품은 보이지가 않네요.

단품으로 충전기만 달랑 판매고 있어서 C to C 케이블은 별도 구매 해야됩니다. 케이블 연결 후 충전해보니 잘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구매해온 제품은 섬세한 각도조절 가능하다고 설명해놓은 스마트폰 거치대 입니다. 제품 품번은 : 1030072 입니다.

일단 해당 제품을 구매당시 그냥 플라스틱 제질로 만들어진 제품인줄알고 가벼워서 핸드폰 올려놓으면 금방 쓰러지겠구나 생각했는데

구매후 막상 펼쳐놓고 핸드폰 거치해보니 나름 안정적으로 잘 거치 됩니다. 하단 발판쪽에 쇠가 들어가있는지 나름 묵직해서 무게감도 있습니다.

하단은 퀄리티가 다소 떨어지며 스크레치가 좀 많이 있습니다. 뽑기운에 실패한건지...알루미늄 제품으로 되어 있다면 더 좋았을텐데

그러면 가격면에서 좀 비싸질테고...뭐 3천원 치고는 나름 막사용 하기엔 괜찮아 보입니다. 오늘 구매 해놓 제품들은 나름 아직까지는 괜찮아 보입니다.

아직 좀더 시간을 두고 사용을 해봐야 알겠지만 첫 인상은 일단 나쁘지 않지만 추후 사용 후 문제가 발생하거나 한다면 추가 포스팅 하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