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직구 알리에서 구매한 제품 배송 시작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3. 3. 28. 00:25/
반응형

알리에서 3가지 물품 구매시 4.48$ 무료 배송으로 진행중인 이벤트가 진행중 입니다. 개당 1.66$에 판매 중인데 개별 판매는 않하고 무조건 3가지

물품을 선택하여 결제해야하는데 저도 몇가지 필요해서 구매하기전 장바구니에 넣어놨는데 글쎄 나중에 결제하려고 보니 이미 매진 되었더라구요.

결국 며칠 기다리다 오늘 결국 다른 물품으로 결제 했습니다. 결제 후 대략 1시간정도 지나니 알림이 왔는데 배송이 시작 되었다는 알림 이였습니다.

바로 어플로 확인 해보니 물류 창고에서 제품이 발송 되었다는 안내가 되고 있습니다.

배송은 5일 배송으로 안내 하고 있는데 대충보니 3~4일 정도면 도착하는거 같더라구요.

아마도 며칠내로 받아 볼 수 있을꺼 같습니다. 원래는 SD메모리 64기가 제품 사려고 했는데 금세 품절이 되었더라구요.

두번이나 기회가 있었지만 다 실패로 끝난... 그래서 결국 스트리퍼 & usb 충전식 led 미니 조명 & 싸구려 드라이버 키트 구매했습니다.

스트리퍼는 그냥 니퍼로 전선 커버 벗길 수도 있긴하지만 가끔 이놈 벗길때면 참 답답할때도 있다보니 하나쯤 사야지 했는데 이제서야 구매하네요.

그외 조명과 드라이버 키트는 그닥 생각없었는데 구매했네요 멀티미터 테스터기 구매할까 했는데 그건 그닥 사용할일이 없을꺼같고...

국내에서도 저렴한거 판매하고있다보니 급하면 싸구려라도 사면 될거같네요.

그보다 3월 20일에 구매한건 언제쯤 올려는지 이제서야 중국쪽 통관이 완료 되었던데 이상한 판매자한테 구매해서 배송도 참 엄청 늦네요.

메시지를 보내도 대꾸도없고 나름 상위 랭크된 판매자라 신용도 괜찮아서 구매한건데 낚인듯하네요.

이건 대략 아마도 4월 10일 정도 대야지 도착할꺼같기도하고... 무작정 기다려야할꺼같네요..이휴!!

반응형
venusin.tistory.com/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