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스타그램 최근게시물 해결방법 (안드로이드 기준) (2023.10.01 기준)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3. 5. 16. 11:30/
Category : 지식in/Download
반응형

2023 / 10 / 01 기준 테스트 확인결과 정상적으로 작동되는걸 확인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클릭하면 이동)


인스타그램이 최근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모바일 기기에서 인스타그램 검색 할경우 최근 게시물 탭이 사라진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나마 있는것 이라곤 우측 상단에 필터 기능으로 해당 필터 터치 하면 인기 게시물 그리고 최근 인기 게시물 이렇게 두가지만 확인 가능합니다.

결국 최근 게시물은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아예 못보는건 아닙니다. PC 에서 검색하면 정상적으로 최근 게시물이 노출이 되는데

모바일에서는 이처럼 최근게시물이 없어져서 상당히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이걸 해결하기 위해서 우리는 간단하게 해결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방법을 이용하실분은 아래 방법 천천히 따라 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본 방법은 모바일 기기의 안드로이드 기준 입니다. iOS 경우 아마도 해당이 될듯합니다. (iOS 경우 미정)

일단 기존에 핸드폰에 설치 되어있던 인스타그램 어플을 삭제 해주세요. (원본 기준) 아래 폴딩 클릭 하셔서 클라우드 링크 타고가서

인스타그램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주세요. 두가지 어플이 있는데 268.0.0.18.72 파일은 순정 파일에 이전버전 이며 9.80 파일은 이전버전에

유튜브 리벤스드 같이 인스타그램 자체 여러가지 기능이 포함된 어플 입니다. 광고 제거 되어있어 인스타그램 에서 불필요하게 광고가 많이

보인는데 해당 어플 설치하면 광고 제거까지 되어 보기 편하고 이미지 / 동영상 저장기능도 지원 합니다. (순정버전 이용 추천)

순정 버전 이용하실분은 268.0.0.18.72 다운로드 받아 설치 하시면 됩니다. 단 설치 완료 후 구글 스토어 어플 접속 후

업데이트 가셔서 인스타그램 자동업데이트 해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해제 없이 그냥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이용하시면 어느센가 자동업데이트

진행되어 최신버전으로 변경되기때문에 최신버전 설치되면 또 최근 게시물 탭이 사라집니다. <필히 자동 업데이트 해제>

9.80 버전 이용하실분은 기존에 최신버전의 인스타그램 설치 되어있어도 삭제 없이 해당 어플 설치하시면 정상적으로 설치 됩니다.

설치 완료 후 검색 탭 에서 원하시는 검색어 입력 후 보시면 인기 게시물 최근 게시물 릴스 이렇게 활성화 되어 있는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결국 위 링크 어플 설치하면 해결될 일인데 언제 까지 해당 버전이 지원될지는 알 수 없고 최근 게시물이 작동 될때까지 이용하면 될거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작동엔 잘되니깐 9.90F 최신 버전이 있긴하나 해당 버전은 최근 게시물 노출이 안되서 당분간은 구버전 이용해야할거 같습니다.

혹시라도 인스타그램 이용시 최근 게시물 탭이 보이지 않아 답답하셨던 분은 해당 방법 이용하셔서 사용 해보세요.


그동안 인스타그램에서 최근게시물이 막혀 상당히 불편했는데 오늘 드디어 최근게시물 작동되는것을 찾았습니다.

폴딩에서 분할 압축파일 다운로드 후 압축해제 한뒤 핸드폰 넣어서 설치 하시거나 또는 아래 링크 에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51.63 MB file on MEGA

 

mega.nz

설치는 기존방법 대로 설치 후 자신의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정상적으로 인기게시물 최근게시물 릴스 이렇게 나오며 날짜도 최근게시물 기준 정렬되어 정상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이버전 역시도 언제까지 지원될지는 모르겠지만 현재까지는 정상적으로 잘되고 있습니다.

혹여나 인스타 최근게시물 기존번 막혀서 막막하신분은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하신다면 본 포스팅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