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어플 광고 없애기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3. 5. 21. 23:40/
Category : 지식in/Download
반응형

네이버 카페가 업데이트 된 후 부터 불필요하게 카페 댓글 본문 여기저기 광고를 심어놔서 사용자들에게 원성이 자자합니다.

저역시도 네이버 카페 이용하지만 상당히 광고때문에 불편해 하고 있습니다. pc는 뭐 광고차단 확장프로그램 으로 간단하게 차단 가능하지만

모바일에서는 DNS 차단으로 해결은 할 수 있지만 문제는 인터넷 이용이 느려지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많이 알려진 방법으로 dns.adguard.com 추가 하는방식인데 우회 방식이라 아무리 보안 관련 회사라고해도 안심할 수 는 없죠.

그래서 가장 안전하면서 쉬운 방법으로는 네이버 카페 어플을 구버전으로 설치하는것 입니다.

네이버 카페 최신 버전은 아이콘도 변경되고 배경도 녹색에서 화이트로 변경 되었습니다. 최신버전은 23.05.17에 업데이트 되었네요.

 

네이버 카페 - Naver Cafe - Google Play 앱

함께하면 더 즐거운 주제별 카페부터, 동네 찐이웃들과의 커뮤니티까지!

play.google.com

하지만 광고때문에 이제 구버전으로 설치를 진행 합니다. 구버전 앱은 하단 폴딩 클릭 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더보기

195.61 MB file on MEGA

 

mega.nz

5.3.1.2버전 이며 해당 버전은 다크모드 지원하지 않으며 광고역시 나오지 않습니다.

195.98 MB file on MEGA

 

mega.nz

5.4.0.0 버전 이며 위 버전은 다크모드 지원하며 광고 역시 나오지 않습니다.

하지만 위 두버전 아무거나 설치하더라도 구글 플레이 업데이트 설정에서 자동 업데이트 부분 체크 해제 해주세요.

자동 업데이트 체크 되어 있으면 업데이트시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므로 최신버전 설치하시면 광고 다시 나옵니다.

분할 파일로 업로드 하고 싶었지만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또 묻지마 업데이트를 진행 한뒤 부터 압축 분할 파일 업로드가 불가능합니다.

아무쪼록 둘중에 하나 어플 사용자에 맞게 설치 하시면 우리가 그동안 스트레스 받으며 보왔던 네이버 카페 광고는 안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944